본문 바로가기

★ Tasty_info

청주 가경동 새로 오픈한 라멘 맛집 면식당 맛있네요

이번에 청주 가경동에 새로 오픈한 라멘집 면식당에 들러봤습니다.

결론부터 말하자면 오픈빨이 강할 줄 알았지만 라멘 맛집이었다는거~

가경버스터미널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어 찾기 쉬웠는데요.

 

해당 위치 1층에서 오픈을 했습니다^^

 

새로 오픈했을때 가보면 뭔가가 항상 더 있거나 이벤트가 있지 않을까 해서 왔는데

생각보다 인테리어 깔끔하니 들어설때 느낌이 좋았고 스마트오더 진행이 가능했습니다.

서빙로봇도 있어서 즐거운 주문과 서빙으로 서비스를 받은 기분이었습니다^^

 

 

면식당 오토캐셔

 

 

 

 

덮밥
메인라멘
라멘세트

 

 

제가 시킨것은 돈코츠라멘 + 미니부타동!

부타동이라는게 덮밥 이라는 의미인것 같더라구요~

뭔지 모르고 시켰지만 라멘이랑 정말 찰떡궁합ㅎㅎ

국물이 진하면서도 짜지 않아서 정말 맛있었는데

달달한 부타동까지 먹으니 살짝 단짠단짠조합 완성!

 

 

 

라멘 돈가스세트

 

 

친구가 시킨것은 돈코츠라멘 + 돈가스!!

생각보다 양이 꽤 되서 배부르게 먹었습니다^^

보이는 것보다는 양이 좀 더 많으니 정량식사를 하시는 분들에게는

조~큼 많을지도ㅎㅎ

여튼 새로 알게된 라멘집에서 든든한 한 끼 식사를 하고 가네요~